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 리메이크 스팀, 20년만에 분기별 판매 기록 신기록 달성
액티비전의 리메이크작이 출시되고 4개월 만에 또 하나의 기록을 세웠습니다. 시리즈에서 가장 빠르게 달성한 타이틀, 매출 10억 달러 달성.
이 게임은 이제 2003년 시리즈의 첫 번째 게임 이후 출시 분기에 가장 많이 판매된 자랑스러운 소유자이기도 합니다.
최근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 원작으로부터 정확히 19년하고도 하루 뒤에 발매 되었다.
콜 오브 듀티 오리지널 타이틀은 상당히 찬사를 받았으며, Windows, Mac OSX, N-Gage, Sony의 PS3 및 Microsoft의 Xbox 360에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이 타이틀은 2003년 수 많은 올해의 게임 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II는 조상의 혈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Activision-Blizzard가 보고한 바에 따르면,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판매를 개시하기로 한 결정은 타이틀을 게임 판매의 최전선으로 끌어올리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Activison-Blizzard CEO인 Bobby Kotick이 언급한 한 가지 특정 부분은 회사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Steam에서 모던 워페어 II를 출시하여 게임을 배포할 수 있는 시장 규모를 크게 늘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놀라운 수치는 규제 당국이 Microsoft가 Activision-Blizzard 인수에 점점 더 반대하는 움직임에 뒤이어 뜨거워 졌습니다.
Microsoft는 Call of Duty 타이틀이 수년 동안 다중 플랫폼으로 유지 되도록 보장하는 것과 같이 이를 실현하기 위해 상당한 양보를 했습니다.
2022년 4분기의 이러한 강력한 판매 수치와 함께 회사는 다른 인기 타이틀에 대한 훌륭한 마케팅도 제공했습니다.
특히 블리자드 브랜드에서 디아블로IV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 대한 대대적인 선전과 확장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거의 19년이 된 타이틀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상당한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물론 팬들의 반발에도 불구하고 모바일 타이틀인 Diablo: Immortal이 사실상 회사의 돈을 찍어 내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이러한 수치가 Microsoft의 블리자드 인수에 유리한지 여부를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움직임에 반대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마이크로소프트가 시장에서 그러한 강력한 개발자를 통제하게 되면 독점권을 갖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영국의 초기 주장은 마이크로소프트가 신흥 클라우드 게임 시장에서 추가 초기 시장 독점권을 얻을 것이라는 것이었습니다.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앉아서 숨을 죽이고 모든 일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지켜보는 것 뿐입니다.
Call Of Duty Modern Warfare II Steam Rolls A Sales Record That Stood For 20 Years
A twenty year old Call of Duty sales record has been broken by remake-sequel, Call of Duty: Modern Warfare II
hothardware.com
